본문 바로가기

멜로망스 '고백' 1위. 완전체 멜로망스 각종 차트 석권.

시간은 금 2021. 8. 30.

군대 공백기를 마치고 2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멜로망스가 음원 발매와 동시에 각종 차트를 휩쓸며 '믿고 듣는 멜로망스' 음원 최강자임을 알렸다.

카카오 엔터테인먼트는 명곡 리메이크 릴레이 '고백 프로젝트' 세 번째 음원인 멜로망스가 리메이크한 뜨거운 감자의 '고백' 이 지난 29일 공개되자마자 멜론 최신 발매 1주 내 차트 1위 및 지니, 벅스 실시간 1위를 기록하는 증 차트 정상에 진입했다고 밝혔다. 앞서 공개된 '고백 프로젝트'의 장범준, 십 센티 의 리메이크에 이어, 멜로망스 역시 '고백' 열풍을 이어가며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다.

멜로망스가 리메이크한 2인조 락밴드 뜨거운 감자의 '고백' 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순간의 설레고 떨리는 감정과 분위기를 밴드 사운드와 섬세한 노랫말로 담아내며 2010년 발매 당시 선풍적 인기를 얻은 곡이다. 멜로망스는 원곡의 경쾌한 멜로디를 그대로 살며내면서 특유의 로맨틱 감성과 포근한 분위기를 더하여서 한층 더 다른 매력의 음악으로 탄생시켰다.

음원 공개와 함께 1THEK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 공개된 MUSIC VIDEO에서는 리듬감 있게 피아노를 연주하는 정동환의 모습과 누군가에게 고백을 하러 가는 듯한 김민석의 모습이 오럽랩 되며 나타나 음원에서 느껴지는 가슴 설레고 풋풋 해지는 고백의 순간을 상상하게 해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누군가에게 건네질 듯한 노란 튤립을 매개체로 영상미를 더해 음원 감상의 감동을 증폭시키고 있다.

 

멜로망스의 오랜 공백을 기다려온 팬들은 '드디어 돌아온 두 사람의 본업 복귀 두 팔 벌려 환영합니다", " 두 사람이 같이 출연하는 뮤비까지 나오다니 그야말로 선물 같다", "몇년 동안 멜로망스 기다리며 존버 한 보람이 있네", "인생띵곡 뜨거운 감자 '고백'을 멜로망스가 부르다니 색다르고 감동이다"며 음원 공개 전후로 각종 SNS를 통해 다양한 감상평을 남기고 있다.

한편 카카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0일(월) '노래는 듣고 다니냐' 유튜브 채널 'N시의 라이브'를 통해 멜로망스 '고백' 라이브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오랜 공백 끝에 마침내 팬들 앞에 선 두 사람이 선보일 '고백'을 통해 그 시절 고백 감성을 소환함은 물론, 새로운 계정을 기다리는 여름의 끝자락에서 잊지 못할 감동을 전하게 될 예정이다.

 

 

 

 

 

댓글